와... 그동안 얼마나 입가리고 비하했으면 작성자서울★SSID|작성시간26.06.20|조회수2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는 시작전 무슨 입가린다고 퇴장주냐 생각했는데. 이런거였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