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과 전력차가 좀 있는데도 질거라는 생각과 맥시코도 삽질로 인해 탈락할까봐 걱정이 되는 제 모습이 싫으네요 ㅠㅠ
님들은 어떤 감정들을 가지고 계시나요?
저는 솔직히 32강 한경기라도 더 보고싶네요. 솔직히 뽀록으로 올라가든 뭐든.
다음검색
남아공과 전력차가 좀 있는데도 질거라는 생각과 맥시코도 삽질로 인해 탈락할까봐 걱정이 되는 제 모습이 싫으네요 ㅠㅠ
님들은 어떤 감정들을 가지고 계시나요?
저는 솔직히 32강 한경기라도 더 보고싶네요. 솔직히 뽀록으로 올라가든 뭐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