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귈러가 진짜 기대이하인듯..

작성자아엠어굿보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54 목록 댓글 0

일디즈는 가지고 있는 툴은 확실해보임. 확실히 저돌적이고 혼자서 뭔가를 보여줄수 있는 솔로플레이가 가능한 선수임

이 선수는 경험만 늘면 지금보다 훨씬 잘할거 같은데 귈러는 번뜩이는것도 없고..

볼만 질질 끌고 비효율적인 느낌 근데 이런 선수들이 어느 순간 일순간 재능 폭발시키는 때가 올수도 있긴한데

현재만 놓고보면 기대이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