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이긴 해도 유로 때는 튀르키예 잘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작성자티모시 샬라메|작성시간26.06.20|조회수4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찾아보니 그 때도 몬텔라 감독이었고2년 새에 뭔 이런 팀이 됐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