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미론 바보짓 안했으면 튀르키예 진짜 힘들었겠다 작성자로또1등백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3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파라과이 수비하다가 엔시소한테 공 몰빵하는데도 간헐적으로 털리는데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