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번 선수 왜 그렇게 안넣었는지.. 작성자살살합시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4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번 키작은 선수를 자꾸 선발썼는지.. 그랬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