귈러 이와중에 볼키핑하고 있네ㅋㅋ 작성자아엠어굿보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6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쟤도 답답하다ㅋㅋ팀원들 올라올때까지 기다려주려고 그런거 같은데 수비 복귀가 더 빠르지 않겠니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