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귈러 이와중에 볼키핑하고 있네ㅋㅋ

작성자아엠어굿보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65 목록 댓글 0

진짜 쟤도 답답하다ㅋㅋ

팀원들 올라올때까지 기다려주려고 그런거 같은데 수비 복귀가 더 빠르지 않겠니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