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걸 왜 반칙하지ㅋㅋㅋㅋㅋ진짜 이해안가네 작성자아저씨|작성시간26.06.20|조회수1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살합시다 | 작성시간 26.06.20 지능 문제임.. 안타깝지만 답댓글 작성자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차피 지가 못받는 볼인데ㅋㅋㅋ노이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