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탄불 폭동나겠다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20|조회수2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못해도 너무 못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회자정리 | 작성시간 26.06.20 10명 파라과이 상대로 이러는 건 ㄹㅇ 충격 수준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리가 벨기에 상대로 10명으로 하긴 했어도 그때 벨기에는 우승후보급이기라도 했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