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절망적이겠네..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20|조회수5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멤버 거의 유럽에서 뛰는 선수들 총동원했는데 ;;; 심지어 후보라지만 레알선수도 있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