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귈러 때문에 전환이 늦음 10년전 세리에 축구에서나

작성자아엠어굿보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448 목록 댓글 3

공수전환 속도가 첫번째인데 시간 다 잡아먹고

볼은 또 잘차니깐 이 선수 거쳐서 가려고 하고 이런 선수 있으면 진짜 독임

이런 선수들 특징이 쓸데없이 관여도는 엄청 높음

잠깐잠깐 보여지는 온더볼 상황에선 탈압박 되고 발밑도 좋으니 잘해보이는건데 팀은 죽어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20 볼호그 수준 쉽게 가면 되는데 답답
  • 답댓글 작성자아엠어굿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역습상황에서 볼 소유하는거 보고 터키 사람도 아닌데 답답해 뒤지는줄.. 또 수비진영에서 그냥 내주면 되는데 뭔 탈압박 하고 있질 않나
  • 작성자빈이 | 작성시간 26.06.20 그런듯 싶네요
    결국 결과로 보면 팀은 마이너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