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주심 굉장히 인상적이네요 작성자모과차|작성시간26.06.20|조회수65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끝부분부터 봤는데이 치열하고 지독한 승부 속에서단호하고 굳건하게 중심을 잡아주니경기가 훨씬 더 재밌어진 것 같습니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세 가야 | 작성시간 26.06.20 모과차 아까 얼핏 엘살바도르 출신으로 들은덧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20 논란 생기기 쉬운 경기인데, 단호하게 잘 봄 ㄷㄷ 답댓글 작성자모과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경기에 참 어울리는 심판이었네요 ㄷㄷ 작성자모과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 이반 바튼 엘살바도르군요, 감사합니다! 작성자전북17이재성 | 작성시간 26.06.20 부럽다 우리도 저런 심판 가지고 싶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