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디즈와 귈러는 월드컵 활약만 보면 몸값 거품 엄청낀듯 작성자로또1등백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51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 한게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0 어릴때 빅클럽 가가지고 거품이 작성자별빛사냥꾼 | 작성시간 26.06.20 일디즈는 허벅지 부상 이라는 변명 이라도 할수있는데 귈러는 다음 메이저 대회에서 만회하기 전까지는 욕먹겠네요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0 진지하게 칸진리가 나은데무버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