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디즈와 귈러는 월드컵 활약만 보면 몸값 거품 엄청낀듯

작성자로또1등백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511 목록 댓글 3

뭐 한게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0 어릴때 빅클럽 가가지고 거품이
  • 작성자별빛사냥꾼 | 작성시간 26.06.20 일디즈는 허벅지 부상 이라는 변명 이라도 할수있는데 귈러는 다음 메이저 대회에서 만회하기 전까지는 욕먹겠네요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0 진지하게 칸진리가 나은데
    무버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