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이기긴 할텐데 작성자최남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70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작 1:0정도로 말고 3:0으로 이겨주면 너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최남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시아 최초 월드컵 햇츄릭 타이틀 같이 기도합시다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0 압살 수준으로 대승 아니면 이 여론 회복안됨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0 3골 한번만 넣어보자 작성자히라이스 | 작성시간 26.06.20 공격은 강인이만 믿음직해서 부디 다른선수들 폼좀 올라와주면 좋겠네요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20 제발 흥민이 골 넣길 바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