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멕시코전은 그냥 아기레 손아귀에서 놀아난 경기 아닌가요?

작성자메시도르|작성시간26.06.20|조회수751 목록 댓글 9

경기력 좋았도르건 어쨌건 그냥 아기레가 의도한 판대로 움직인 경기였다고 보는데...

 

아기레도 지금 멕시코 역사상 역대급 약체 전력인거 알고 결과만 내자는 생각으로 전술 짜는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20 경기력이 좋았다는건 벤투 우루과이전 처럼수비와 공격적으로 압도한것 이런걸 말하는거고 멕시코는 그냥 수비를 잘했다 상대방을 쉽게 못올라오게했다 정돈데
  • 작성자탐부라 | 작성시간 26.06.20 아기레 의도대로 흘러갔죠 그와중에 뽀록골도 터져서 전술 운용이 더 편해졌고
  • 작성자코비 마이누 | 작성시간 26.06.20 경기력이 좋았다는 얘기는 ㄹㅇ 이해가안됨
  • 작성자루이스 해밀턴 | 작성시간 26.06.20 그정돈 아니죠. 현지 멕시코도 혹평 중인데. 스로인때 방해한거 생각하면 나락입니다.
  •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 작성시간 26.06.20 경기력 좋았다는 평은
    ’홍명보 감독 전술 치고는‘ 라는 전제가 붙을때만 동의가 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