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멤버들 보는데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0|조회수77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속팀들은 다 좋은데에휴 감독이명보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싱글랜드 | 작성시간 26.06.20 이런 멤버로 뻥축구+뒷키타카+해줘축구..... 명보가 내년 아시안컵까지 간다면, 저 멤버로 대체 얼마나 개망할까?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20 명보는 월드컵 1번 실패해서.. 실점을 최소화하는 전략으로 갈겁니다.. 거기서 나온 게 3백여론도 매우 안좋은데.. 조별리그 탈락하면 그 여파를 감당하기가 힘들죠그러니 뭔가 공격적인 움직임보다.. 지키는 축구로가는데.. 월드컵 무대가 그리 쉽지가 않죠다행히 역대급 꿀죠 ㄷㄷ 운도 좋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