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음 경기도 같은 스타일로 경기 운영할것 같네요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20|조회수222 목록 댓글 1

 무승부만해도 32강 진출이라 공격적으로 안하고 이전 2게임과 같은 방식으로 경기 운영할것 같아요.

 감독이 그냥 32강만 가도 할꺼 한거라고 생각하고 있는거 같고

무리 안할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시도르 | 작성시간 26.06.20 그러다 철퇴 한방 맞고 반대쪽에선 동기부여 없는 멕시코 상대로 체코가 이기기라도 하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