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는 아직 신성이라 할 선수는 없는건가 작성자Namaiki|작성시간26.06.20|조회수51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 아직 조별 1경기~2경기뿐이지만매번 월드컵때면 이런 선수 보는 재미도있었던거 같은데아직까지는 그런선수가 없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0 모로코 부아디미국 발로건 답댓글 작성자whee_inthemood | 작성시간 26.06.20 발로건은발로거나요??깔깔깔깔 작성자10zard | 작성시간 26.06.20 크로아티아 미드필더도 잘하는 애 잇엇는데 작성자산송장s | 작성시간 26.06.20 보지냐요 답댓글 작성자Nama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노장선수를 신성이라 하기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