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는 난리가 났겠네요 작성자춘식이(카카오프렌즈)|작성시간26.06.20|조회수95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호주도 그렇고 파라과이도 선수퀼로는 2승할만한 전력이라고 봤는데, 월드컵 경험은 무시못하나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20 튀르키예 축협 인스타 가보면 장난아님…선수들 웬만하면 늦게 들어가는게 나을듯함 아님 작성자일요일 | 작성시간 26.06.20 골잡이가 중요하다는걸 알려준.. 작성자싸리재 | 작성시간 26.06.20 나름 꿀조라고 생각했을텐데 작성자베헤그리트 | 작성시간 26.06.20 우리나라보다 더 한팀이 여기 있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