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터키보니깐 왠지 포르투갈도 걱정되네요

작성자일요일|작성시간26.06.20|조회수893 목록 댓글 6

골잡이가 이래서 중요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6.20 왠지 포국은 유로때처럼 또 3무로 올라갈거같은 느낌이ㅋㅋ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20 포국은 날두 왜 안빼는지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0 날두를 얼마나 더 쓸것이냐 과감히 내릴것이냐가 관건
  • 작성자lizkim | 작성시간 26.06.20 포국은 1티어급이라 예선탈락 할일은 없겠죠 ㅋㅋ
  • 답댓글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20 경기보시면 거꾸로 1티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