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6.20
왠지 포국은 유로때처럼 또 3무로 올라갈거같은 느낌이ㅋㅋ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20
포국은 날두 왜 안빼는지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0
날두를 얼마나 더 쓸것이냐 과감히 내릴것이냐가 관건
-
작성자lizkim
|
작성시간
26.06.20
포국은 1티어급이라 예선탈락 할일은 없겠죠 ㅋㅋ
-
답댓글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20
경기보시면 거꾸로 1티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