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 한테 엄청 쫄고 들어가야할 분위기 인가요?

작성자뮌민재|작성시간26.06.20|조회수641 목록 댓글 7

두려워 해야하고 느낌쌔하고 상성상 안맞고?

그정도 인가요? 여기저기 다른커뮤 보니까

많이들 걱정 하더라구요... 방심은 금물이지만

우리선수들을 너무 못믿는거 같기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0 별로 걱정안해도 됨
    지금 수비는 안정적이라
  • 답댓글 작성자뮌민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나마 다행이네요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20 저는 되게 쎄함.
    명보가 이상한 선발 쓸거같아서.
    글고 남아공 개인기량이 좋아서 걱정되는건 사실
  • 작성자야민 라말 | 작성시간 26.06.20 아뇨ㅋㅋ 단 하나의 리스크는 홍임
  •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 작성시간 26.06.20 상대가 어떻든 쫄보 축구할거라 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