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한테 엄청 쫄고 들어가야할 분위기 인가요? 작성자뮌민재|작성시간26.06.20|조회수64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두려워 해야하고 느낌쌔하고 상성상 안맞고?그정도 인가요? 여기저기 다른커뮤 보니까많이들 걱정 하더라구요... 방심은 금물이지만우리선수들을 너무 못믿는거 같기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0 별로 걱정안해도 됨 지금 수비는 안정적이라 답댓글 작성자뮌민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나마 다행이네요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20 저는 되게 쎄함.명보가 이상한 선발 쓸거같아서.글고 남아공 개인기량이 좋아서 걱정되는건 사실 작성자야민 라말 | 작성시간 26.06.20 아뇨ㅋㅋ 단 하나의 리스크는 홍임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 작성시간 26.06.20 상대가 어떻든 쫄보 축구할거라 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