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풀경기는 라이브로만 보시나요? 작성자일요일|작성시간26.06.20|조회수10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중 다시보기로 보기 너무 귀찮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0 골터진경기 하이라이트정도? 답댓글 작성자일요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풀경기는 안보시져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20 저는 그런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