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요일에 뉴질랜드 vs 이집트 경기는 진짜 못해요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448 목록 댓글 6

그날 절에서 제사가 있어서 못합니다.

9시 반부터 12시까지? 한다고 해서

대신 경기 끝나고 골장면 포함

각종 중요기사 업로드 하도록 할께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ristian Convery | 작성시간 26.06.20 수고가 많으셔요
  • 작성자운동하는 직장인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20 볼일 잘 보고 돌아오세용👍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20 항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뜨아거 | 작성시간 26.06.20 항상 감사 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