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ㅁㅂ 나가면 새감독 누구하죠?

작성자여량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093 목록 댓글 38

무조건 외인으로 간다고하면 적합한 인물 누가 있을까요?
있어도... 축협이 데려올 수 있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20 여량이 이정효도 사실 더 보여줘야된다고 생각하구요. 차두리도 너무 급하게 땡겨쓰기엔 아까운 자원이라.. 좀 더 기다려봐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0 uzero 22 이정효 지금 쓰는건 카드 하나 허무하게 소진하는거라 싫네요. 그리고 막말로 수원 승격시킨뒤에나 할까말까 일듯 지금은... 아직은 시기상조
  •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6.20 벤투 2기
  • 작성자재블리 | 작성시간 26.06.20 어차피 몽규 나가도 주변것들은 다 그대로라...
    기대를 마세요 마음만 상해요
  • 작성자치킨 | 작성시간 26.06.20 이임생 가즈아!! 해줘 축구보다 더 업그레이드 눈물호소 축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