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파도 많고 선수들 능력치도 좋아서..
글로벌 스탠다드급 감독 정도만 앉혀도
충분히 경기력 올라올거라고 봐요..
국내 축구인들 욕심에 그걸 계속 안해서 그렇지
축구인들아! 너네들은 아직도
글로벌 스탠다드에 훨씬 못 미친다고요!
다음검색
유럽파도 많고 선수들 능력치도 좋아서..
글로벌 스탠다드급 감독 정도만 앉혀도
충분히 경기력 올라올거라고 봐요..
국내 축구인들 욕심에 그걸 계속 안해서 그렇지
축구인들아! 너네들은 아직도
글로벌 스탠다드에 훨씬 못 미친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