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득실에서 승자승으로 1순위가 된지 언제바뀌었나요? 작성자우동우동|작성시간26.06.20|조회수19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튀르키예보니 3번째 경기가 의미가 없어졌던데이 방식 좀 별루네요마지막까지 득실을 위한 경기가 없어졌다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0 이번 월드컵에서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