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는 4-4-2
조규성 오현규
손흥민 황인범 이재성 이강인
이태석 이한범 김민재 설영우
김승규
강인이 윙자리지만 중앙으로 들어오는
쫌 시원한 축구 좀 보고싶음..
후반 엄지성 양현준 황희찬 옌스 대기, 일찍 넣으면 수비수 투입하고,..
근데 복붙하려나요?
제가 아는 MB는 경기 지면 라인업 바꾸더라구요
왠지 옌스나 엄지성 선발 나올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RICO 작성시간 26.06.20 무조건 복붙이죠 비겨도 되는 경기를 무리해서 공격적으로 냈다가 혹시라도 지게 되면;
-
작성자Morientes 작성시간 26.06.20 비겨도 되기 땜에 개쫄보 수비축구 할듯
-
작성자라파엘나달 작성시간 26.06.20 현실적으론 이건 게임에서나 가능하죠
-
작성자안녕하세요원이입니다잘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 26.06.20 닥공하다가 딸깍역습에 한 골 먹히고 수비 못 뚫어서 질 수도 ㅋㅋㅋ
-
작성자덤앤더머 작성시간 26.06.20 장담하는데.
비겨도 되기때문에.
역습축구 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