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외언론에서 홍명보 이상하다고 엄청 까던데..

작성자싱글랜드|작성시간26.06.21|조회수1,320 목록 댓글 9

흥민이를 왜 일찍 뺐냐?
옌스를 왜 안 넣냐?
전술 준비 뭘 했냐고 엄청 까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헛소리만 골라서함 | 작성시간 26.06.21 이정도면 손흥민한테 진짜 열등감 개심한거 아님?
  • 작성자장유아울렛 | 작성시간 26.06.21 선수 퀄리티가 떨어지는게 절때 아님..감독리스크 말그대로ㅋㅋㅋ
  • 작성자디발라 | 작성시간 26.06.21 다들 똑같구만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1 누가봐도 이상한게 맞아서 ㅋㅋ
  • 작성자09대장 정이안 | 작성시간 26.06.21 명보님은 에고가 우주를 넘어 블랙홀도 뚫기에 쏘니가 대활약하면 자기 명성 떨어질까봐 저러는 것 아닐까…라고 조심스레 예상해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