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덜란드 왜 일본전이랑 달라요...

작성자Leno|작성시간26.06.21|조회수333 목록 댓글 4

스웨덴이 못하는건가.. 일본이 생각보다 잘하는건가...
아니면 네덜란드가 바뀐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1 브로비 선발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이 스웨덴이랑 하는거 봐야할거 같음
  • 작성자아스필리쿠에타 | 작성시간 26.06.21 상대가 달라요
  • 작성자부산아챔우승 | 작성시간 26.06.21 첫경기가 그만큼 어렵다는 거기도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