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왜 일본전이랑 달라요... 작성자Leno|작성시간26.06.21|조회수33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웨덴이 못하는건가.. 일본이 생각보다 잘하는건가...아니면 네덜란드가 바뀐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1 브로비 선발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이 스웨덴이랑 하는거 봐야할거 같음 작성자아스필리쿠에타 | 작성시간 26.06.21 상대가 달라요 작성자부산아챔우승 | 작성시간 26.06.21 첫경기가 그만큼 어렵다는 거기도 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