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쌘거였네... ㄷㄷㄷ 작성자잠이부족해|작성시간26.06.21|조회수3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런팀과 비볐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o10.Dennis Bergkamp | 작성시간 26.06.21 브로비 톱안써서 1차전 개못함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1 일본전이랑 선발이 좀 바뀌긴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