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웨덴이 윙이 없다보니까 중원에서 고립되는게 크네요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0

근데 브로비가 버텨주니까 공간이 나서 네덜란드 미드필더들이 공간돌파를 개잘함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