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이 윙이 없다보니까 중원에서 고립되는게 크네요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브로비가 버텨주니까 공간이 나서 네덜란드 미드필더들이 공간돌파를 개잘함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