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스웨덴 지고 일본이 튀니지 잡는다고 생각하면 마지막 일본:스웨덴전 불꽃 튀겠네요 작성자별빛사냥꾼|작성시간26.06.21|조회수6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은 조1위 걸고 하는거고 스웨덴은 조 2위 라도 하려고 할텐데 볼만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