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덜란드가 스웨덴 상극일수밖에 없는게 ㅋㅋ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133 목록 댓글 0

일단 포백 피지컬 지려서 스웨덴 투톱 잠구고

스웨덴이 윙어가 없으니까 윙백인 둠프리스 제어가 안됨

거기다가 이제 등딱도 되는 브로비가 들어오니 전방위적으로 정신 못차리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