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가 스웨덴 상극일수밖에 없는게 ㅋㅋ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13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 포백 피지컬 지려서 스웨덴 투톱 잠구고스웨덴이 윙어가 없으니까 윙백인 둠프리스 제어가 안됨거기다가 이제 등딱도 되는 브로비가 들어오니 전방위적으로 정신 못차리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