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브로비 일본전 선발로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작성자별빛사냥꾼|작성시간26.06.21|조회수93 목록 댓글 1

결과론 이지만 저 덩치를 일본 수비진이 감당하기 어려웠을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1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