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 어플 왜케 말이 많죠 작성자ChelXabi|작성시간26.06.21|조회수19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 버퍼링 걸리는데 멘트가 간식 만드는중?유쾌한척 하눈데 노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짜증남ㅋㅋ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떤분이 혐지직이라고 하시던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