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지직 어플 왜케 말이 많죠

작성자ChelXabi|작성시간26.06.21|조회수193 목록 댓글 2

뭔 버퍼링 걸리는데 멘트가 간식 만드는중?
유쾌한척 하눈데 노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짜증남ㅋㅋ
  •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떤분이 혐지직이라고 하시던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