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으로 잡았어야 했는데 팔에 아야했네 작성자ChelXabi|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야리 아야했네요 아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