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스웨덴도 개빡쌔네 작성자즐거운세상|작성시간26.06.21|조회수28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반 정신 못차릴때 먹혀서 그렇지 공격력이 ㄷㅈ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1 중앙 닥돌 무섭네요 답댓글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요케레스 이삭이 진짜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