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각해보면 네덜키퍼 일본전 억까 지리긴했음ㅋㅋ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195 목록 댓글 0

첫골은 그나마 원더골이라 쳐도

두번째 골이 말이안됨ㅋㅋㅋㅋ 3쿠션인데도 쳐냈는데 너무 구석이라 들어가버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