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면 네덜키퍼 일본전 억까 지리긴했음ㅋㅋ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19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첫골은 그나마 원더골이라 쳐도두번째 골이 말이안됨ㅋㅋㅋㅋ 3쿠션인데도 쳐냈는데 너무 구석이라 들어가버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