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른 조 경기 보다보면 A조가 제일 재미없는거같음요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216 목록 댓글 7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v은서vv | 작성시간 26.06.21 애국심빼면 솔직히 안챙겨봣을듯,,ㅎ
  • 작성자축구를 사랑한다 | 작성시간 26.06.21 축구를 못하니까 재미가 없죠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21 더 잘할수 있는데
    못하니까 노잼이고 화남
    근데 재방만 봄 ㅡㅡ
  •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1 그나마 남아공이 다이나믹하게 뛰긴 함ㅋㅋ
  • 작성자음교수 | 작성시간 26.06.21 아무래도 귀신같이 못하는 나라들만 모여있다보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