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웨덴 2골 먹고 포백으로 바꾸고 공격적으로 변하면서 개무서워지네여

작성자명보의 열등감|작성시간26.06.21|조회수21 목록 댓글 0

명보야.. 뭔말하는지 알지...

 

포백으로 바꾸라는게 아니라..

 

나가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