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2골 먹고 포백으로 바꾸고 공격적으로 변하면서 개무서워지네여 작성자명보의 열등감|작성시간26.06.21|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명보야.. 뭔말하는지 알지... 포백으로 바꾸라는게 아니라.. 나가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