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쿠만 저건 첫경기도 저럴수 있었으면서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21|조회수244 목록 댓글 5

빡치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1 ㄹㅇㅋㅋㅋㅋㅋ ㅈㄴ 안일하게 데파이 처넣고
  • 답댓글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공격수들 싹빼고 잠구기 시전 -_-
  • 작성자KingHenry14 | 작성시간 26.06.21 ㄹㅇ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21 그 경기는 쿠만이 다 망친경기임 ㅋㅋ 일본도 평상시 대비 겁나 안 풀린 경기인데
  • 답댓글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냥 정상적으로 운영했으면 쉽게 이기는 경기였음 한골 더 먹는거 무서워서 중원 다 내리는 미친짓 했다가 참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