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치네 진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 26.06.21 ㄹㅇㅋㅋㅋㅋㅋ ㅈㄴ 안일하게 데파이 처넣고
-
답댓글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공격수들 싹빼고 잠구기 시전 -_-
-
작성자KingHenry14 작성시간 26.06.21 ㄹㅇ
-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시간 26.06.21 그 경기는 쿠만이 다 망친경기임 ㅋㅋ 일본도 평상시 대비 겁나 안 풀린 경기인데
-
답댓글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냥 정상적으로 운영했으면 쉽게 이기는 경기였음 한골 더 먹는거 무서워서 중원 다 내리는 미친짓 했다가 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