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골차로 벌어진 네덜란드가 방심해서 스웨덴이 두골 쫓아갈 그림인데 작성자최남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11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1 여기서 쿠만이 잠구기 들어가면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최남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더 넣겠는데요 분위기가ㅋ 답댓글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1 최남라 첫경기에 엄한 잠구기로 다 이긴 경기 비긴걸로 욕 겁나 쳐먹어서 그런지 이번엔 안그러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