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만 보면 스웨덴이 막 엄청 밀린다 느낌은 안 들긴했음 ㅋㅋ 작성자즐거운세상|작성시간26.06.21|조회수27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덜란드 결정력이 미친수준인게 컸지 골은 넣을거 같았던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1 결정력 싸움인 경기 답댓글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게 실력차이긴 하지만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