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지만 홍은 또 우리흥 톱 박고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21|조회수199 목록 댓글 3

 

쓰리백으로 내려앉아서 무승부메타 하겠지 

 

무승부만 해도 32강 진출이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수민 | 작성시간 26.06.21 그러다 후반시작하자마자 흥민이 빼고 얼마뒤 역습당해서 한골 먹히고.. 뒤늦게 조규성이랑 공격수 죄다넣고 총공하지만 선방에 막히면서 0대1패하겠지
  • 답댓글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리고 정신력 어쩌고 XXX
  • 답댓글 작성자배수민 | 작성시간 26.06.21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는..농담이구요ㅜㅜ 주변에서 아마 논란된이야기 듣고 ㅋㅋ반영시킬지도..라는 희망을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