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삭은 지난 시즌 프리시즌이라도 잘 보냈었다면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67 목록 댓글 0

진짜 리버풀에서 역대급 시즌 찍었을것 같은데

오늘 하는거 보니까 많이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