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은 지난 시즌 프리시즌이라도 잘 보냈었다면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6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리버풀에서 역대급 시즌 찍었을것 같은데오늘 하는거 보니까 많이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