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케레스 또시작이네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27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얘는 템포 못따라가면 계속 못따라감연계를 하긴하는데 자연스러운 연계가 힘든 유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1 쟤는 업글 안하면 아스날도 솔직히 고민해야함 답댓글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냥 선수유형자체가 이런거 같아서 여기서 더 성장은 힘들보이긴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