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겁나 빠르게 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12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제 20분이 지났냐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1 진짜 템포 개빠름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