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 나가면 다음 감독 아기레 어떤가요? 작성자아마테라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52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차피 다음 월드컵은 이강인 중심으로 갈테고 마요르카에서 같이 해본적 있으니 잘맞을것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마테라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토로로쀼꾸 작성자아마테라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제약 없다면 펠레그리니도 괜찮을듯 리켈메 잘쓰기도 했고..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1 아기레도 좋은 선택지죠 작성자반더벤 | 작성시간 26.06.21 아버지 이제야 깨달아요 작성자Automotive | 작성시간 26.06.21 연봉 검색해보니까 42억이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