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디브와르 이대로 가면 조1위로 가는건대 ㄷㄷㄷ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21|조회수10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