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월드컵 시간대 막상까고보니 너무 좋음

작성자블랙|작성시간26.06.21|조회수207 목록 댓글 1



아침시간대라 최악이라 생각햇는데 참가국 늘어나니 하루 4경기해버리니까

자고일어나면 한경기 두경기 아침이랑 점심에 두경기

한경기끝나면 시청자들 쿨링 브레이크하다가 한두시간뒤 다른경기 또 시작 볼거리가 넘침

평일에는 다른나라들 아침경기 결과 궁금해하면서 중간중간 확인하면서 신경쓰다보면 시간 은근 훅훅지나감 개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왕굿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뭔가 인생에 취미가 하나더 생긴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